공식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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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2020.10.23
(제34호) 언택트 시대의 해외 로케이션, 크로스보더 방식으로 해결(인터뷰 - 이중석 츄스유얼모델 대표)(2020-06-22, 패션포스트)
인프라 개발 붐이 일어난 남미, 6년 넘게 브라질 플랜트 건설 현장을 누비던 한 젊은 엔지니어는 어느 날  스타트업을 창업했다. 전공과 경력, 산업역군으로서의 면모를 살린 창업 아이템이 아닐까 짐작할 법 하지만 웬걸, ‘패션 콘텐츠’에 특화된 B2B 플랫폼이다. 자세한 기사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 http://www.fpost.co.kr/board/bbs/board.php?bo_table=special&wr_id=433
바이널 엑스 | 2020.10.23 | 추천 0 | 조회 360
2020.10.23
동대문 도매 브랜드가 있다는걸 아시나요?(2020-07-17, 패션포스트)
“어느 날 옷장을 열어보니,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상품들의 브랜드 라벨이 중복되는 것이 많았다. 분명히 각기 다른 쇼핑몰에서 구매했는데도 말이다. 소호몰이 큐레이션한 스타일을 구매했다고 생각했지만, 실제로는 특정 동대문 도매브랜드를 좋아하고 있었던 것이다.” 자세한 기사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 http://www.fpost.co.kr/board/bbs/board.php?bo_table=special&wr_id=445
바이널 엑스 | 2020.10.23 | 추천 0 | 조회 612
2020.10.23
[2020 국민 스타트업 CEO] 상품명·가격·사진 올리면 30분 만에 쇼핑몰 만들어주는 ‘인포크’(2020-02-25, 캠퍼스 잡앤조이)
[캠퍼스 잡앤조이=강홍민 기자] “인포크는 판매자가 카테고리·상품명·가격·상품 사진만 올리면 자동으로 상품등록이 되는 서비스예요. 비슷한 플랫폼은 있지만 가장 쉽고 빠르게 운영할 수 있는 게 인포크만의 강점입니다.”  자세한 기사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 http://www.jobnjoy.com/portal/job/special_view.jsp?nidx=390676&depth1=1&depth2=3&depth3=1
바이널 엑스 | 2020.10.23 | 추천 0 | 조회 427
2020.10.23
유아동복 큐레이션 배송 서비스 '키즈픽' 베타서비스 진행
2020.03.02. 벤처스퀘어 100가구에 유아동복을…베타서비스 나선 키즈픽 https://www.venturesquare.net/803744 2020.03.02. 아시아경제 키즈픽, 베타서비스 1차 배송 성공적으로 진행 https://view.asiae.co.kr/article/2020030214482747711 2020.03.02. 교통신문 유아동복 큐레이션 배송 서비스 키즈픽, 1차 베타서비스 진행 http://www.gyotongn.com/news/articleView.html?idxno=311512 2020.03.04. 어패럴뉴스 유아동복 큐레이션 배송 서비스 '키즈픽' 베타서비스 진행 http://www.apparelnews.co.kr/news/news_view/?idx=181310 2020.03.04. 부산일보 유아동복 큐레이션 배송 서비스 '키즈픽', 베타서비스 진행 http://www.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20030411334646346 2020.03.04. 한국경제TV 키즈픽, 고객 호응 속 성공적 베타서비스 런칭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2003040404&t=NN
바이널 엑스 | 2020.10.23 | 추천 0 | 조회 646
2020.10.23
[인터뷰]'동남아 한류팬, 헤어AR로 K뷰티 체험하죠'(2020-03-08, 서울경제)
“동남아를 중심으로 한국 헤어스타일을 가상체험하는 해외 유저들이 늘고 있습니다. 증강현실(AR)이 ‘K뷰티’ 확산에도 일조할 것입니다.” 자세한 기사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 https://www.sedaily.com/NewsView/1Z04CHJEP9
바이널 엑스 | 2020.10.23 | 추천 0 | 조회 514
2020.10.23
[비바100] "수십만 팔로어 구매 수요, 미니 홈페이지로 옮겨왔죠"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여러 사람들과 소통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게 익숙한 시대에 살고 있다. 이에 SNS상에서 수십만 명의 팔로어를 보유하고 있으며 유행을 선도하는 사람들을 지칭하는 ‘인플루언서(influencer)’라는 신조어까지 생겨났다.  자세한 기사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 http://www.viva100.com/main/view.php?key=20200210010002985
바이널 엑스 | 2020.10.23 | 추천 0 | 조회 296
2020.10.23
염승헌 거북선컴퍼니 “동대문 거래 방식, IT로 확 바꿨어요”(2020-02-23, ZDNet korea)
“동대문 의류 시장에서 한 해 도소매 간 발생하는 거래량은 20조원 규모예요. 글로벌 스파(SPA) 브랜드들과도 견줘도 손색없을 만큼 우리나라 패스트 패션을 대표하는 의류시장이죠. 잠재력이 큰 만큼 테크와 결합하면 더 많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거라 생각했어요.” 자세한 기사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 https://zdnet.co.kr/view/?no=20200223095534
바이널 엑스 | 2020.10.23 | 추천 0 | 조회 397
2020.10.23
에이아이바, 마이핏 서비스로 시드 투자 성공(2020-08-06, 한국섬유신문)
에이아이바는 AI(인공지능) 기반의 사이즈 서비스를 비롯한 AR(증강현실), VR(가상현실) 등 패션 테크를 사용한 디지털라이제이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자세한 기사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 http://www.kt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16106
바이널 엑스 | 2020.10.23 | 추천 0 | 조회 456
2020.10.23
“가상 자극 그대로 전달하는 VR용 옷 만들어요”(2020-08-05, 한국섬유신문)
가장 뜨거운 트렌드로 각광받는 VR(가상현실) 분야는 아직 촉감을 구현하지 못했다. 시각과 청각에만 의존하는 VR분야에서 촉감은 까다로운 기술 장벽으로 미개척지로 남아있다. 웨이브컴퍼니(공동대표 이상철 조나연)은 바로 이 분야에서 가장 먼저 성공하기 위한 초석을 쌓고 있는 국내 실리콘 R&D 스타트업이다. 자세한 기사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 http://www.kt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16088
바이널 엑스 | 2020.10.23 | 추천 0 | 조회 250
2020.10.23
웨이브컴퍼니, 신개념 컴프레션 의류 런칭(2020-07-20, 한국섬유신문)
스포츠테이핑의류 전문 웨이브컴퍼니 무릎보호대는 와디즈에서 3차 앵콜을 달성했다. 와디즈에서 현재 새롭게 진행하는 앵콜 프로젝트는 기능성을 향상한 팔꿈치 보호 슬리브 E2 크라우드펀딩이다. 3일 펀딩완료를 남기고, 현재 기존목표였던 100만원을 훌쩍 넘긴 목표 400%를 달성했다. 자세한 기사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 http://www.kt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15987
바이널 엑스 | 2020.10.23 | 추천 0 | 조회 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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