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테크 기업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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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ongsoda 2019.11.25
안녕하세요! 페르소나웨이입니다! 지난주 목요일! 그러니까 8월 29일 정식 런칭했어요! 그간 많이들 기다려 주셨는데요. 홈페이지를 정식 오픈 하기도 전에 벌써부터 찾아오셨던 회원님들이 많으셨단거. 이제 정식으로 소개 드릴꺼에요!   날씨가 많이 추운 겨울! 겨울느낌 뿜쁨 하는 페르소나웨이 홈페이지 메인 이예요. 가장 건강하고 예쁜 66사이즈 여성분들을 위한 PERSONA H6 스타일이 먼저 나와 있는데요 .       상단 탭은 -LOOK BOOK (2018 FW 모델촬영 컷 ) -PERSONA H6(다양한 스타일의 패션) -STYLE 505 (원하는 스타일을 요청하고 고민상담을 할 수 있는 공간)  -REVIEW -Q&A 이렇게 5가지 탭으로 나뉘어 있어요!       LOOKBOOK   룩북 페이지에서는 다양한 페르소나 H6의 패션과 스타일링을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요 다양하게 매칭하고 이렇게 저렇게 예쁘게 스타일링 한 모습들을 볼 수 있죠.       진짜 체형을 알려주세요   민감한 부분일 수 있어서 필수요소는 아니지만 페르소나웨이에 가입하실때 키. 체형 등에 대한 이야기를 할수 있어요. 이때 입력하신 내용으로 스타일링 팁을 들으실 수도 있고, 본인의 스타일을 찾아가시는데 도움을 드릴 수 있답니다.     “ 당신이 가지고 있는 아름다움을 보여주세요.” 페르소나를 만나 보다 많은 분들이 아름답게 빛날 수 있게 해드릴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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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널 엑스 2019.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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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널 엑스 2019.1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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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rtleship 2019.10.08
염승헌 거북선컴퍼니 대표 인터뷰   동대문 시장 자영업자들을 위 한 첫 '핀테크' 모델 '터틀체인'을 만나다.   거북선컴퍼니 염승헌 대표는 핀테크 기술을 접목해 동대문시장의 도소매, 사입삼촌간 소통을 돕는 종합 플랫폼을 런칭한 후 현재 월 매출 거래액 50억을 달성했다. 지난 6월 정식 정산 서비스를 시작한 후 불과 반년만에 월 평균 성장률 약 32%를 기록하고 있다. 온라인 도매몰과 달리 시장 안 각 플레이어들의 니즈를 바탕으로 출시된 터틀체인은 동대문시장의 생태계를 이해한 후 효과적으로 개선한 시스템으로서 업계의 호평을 얻고 있다. [염승헌 거북선컴퍼니 대표]   터틀체인은 IT 기술을 바탕으로 동대문 시장의 고질적인 여러 고민을 해결해주며 소상공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최초 동대문 맞춤형 통합 핀테크 플랫폼인 터틀체인을 개발한 거북선컴퍼니의 염승헌 대표가 터틀체인을 소개하고 앞으로의 방향성에 대해서 이야기한다. 디지털 기술의 활성화가 아직은 부족한 동대문 시장인데 괜찮을까. Q. 왜 하필 동대문시장인가요? A. 동대문 시장은 연간 거래액은도매 가격 기준으로 약 20조원에 달합니다. 이 규모는 전세계에서도 손꼽히는 큰 시장입니다. 심지어 국내 거래말고도 연간  외국인 800만명이 방문하는 세계적인 시장입니다. 하지만 동대문 시장은 세계에서도 주목하고 있는 시장임에도 불구하고 아주 오랜 시간 동안 수기 형태의 거래를 유지해왔고, 그 안에 여러가지의 문제점들을 보았습니다.   Q. 터틀체인은 어떤 플랫폼인가요? A. 터틀체인은 동대문 패션 도매시장 맞춤형 주문, 정산, 금융 통합 플랫폼 입니다. 간소화 시킨 주문 서비스로 시작하여 현재 정산까지 함께 제공 중이며, 이후 은행과의 협업을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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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ongsoda 2019.09.11
아나운서 출신 스타트업 ‘행사의 여왕’ 66사이즈 여성에게 내놓은 솔루션   - 66사이즈 전용 여성 쇼핑몰 - 아나운서 → 공기업 → 마케터 거쳐 창업 - 코디 솔루션 업체로 성장   예쁘고 늘씬한 연예인. 획일화된 미의 기준에 드는 건 무척 어렵다. 그런데 옷은 획일화된 미인에 맞춰 나온다. 예쁘고 늘씬해야 어울리는 옷이 대부분이다. 화면으론 예쁜데, 내가 입으면 기대했던 핏이 나오지 않는다. 내 몸이 문제인가? 얼굴이? 새 옷 샀다가 자괴감이 든다. 66사이즈 전문 쇼핑몰 ‘페르소나웨이’ 를 운영하는 장나영 스트롱소다 대표는 얼굴이, 몸이 문제가 아니라고 한다. ‘내가 입어서 예쁜 옷’을 만든다는 장 대표를 만났다.     내가 입어서 예쁜 옷   페르소나웨이(personaway.com)는 66사이즈 옷만 판다. “66사이즈는 여자 체형의 40%를 차지해요. 그런데 패션시장은 66이 중심이 아니에요. 늘씬한 모델 앞세워 ‘예쁜 옷’ 파는 곳이 더 많죠. 우리는 못 입는 옷이요. 그런데 팔려요. 왜? ‘살 빼서 입어야지’ 심정으로 걸려 드는 거죠. ‘내 모습 그대로’ 입어야 합니다. 이미 외국에선 ‘body positive(있는 그대로 내 몸을 사랑하자)’ 열풍이 분지 꽤 됐어요. 모델도 보통 체형의 일반인을 쓰고요. 우리는 아직 생소하지만, 언젠가 대세가 될거라 확신합니다. 뷰티 쪽은 우리도 일반인 모델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계시잖아요? 옷도 그렇게 될 겁니다.”   Q. 55사이즈 이하는 정말 팔지 않나요? A. “ 네. 66사이즈로 브랜딩해 놓고 다른 사이즈 팔면 배신이죠. 55 이하인 분이 굳이 사겠다면 막을 수 없겠지만 권장하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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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ive 2019.08.08
HAIRFIT이 더욱 똑똑해 집니다     버츄어 라이브의 가상체험 어플리케이션, 헤어핏이 오늘 오후부터 순차적으로 기능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웹과 연동되어 웹에서 검색한 헤어핏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실시간 공유됩니다. 또한 더욱 방대한 양의 헤어핏데이터를 업데이트 하여 보다 디테일한 헤어핏 컨텐츠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가상체험과 리얼체험을 이어주는 헤어뷰티 플랫폼 헤어핏     UPDATE 1. 헤어핏 데이터 업데이트 2019년 유행하는 각 헤어 DB를 업데이트 하여, 나에게 더 어울리는 헤어뷰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UPDATE 2. 할인 시술쿠폰 헤어핏이 다양한 할인 시술쿠폰을 확보했습니다. 더 저렴하고 알뜰하게, 나만에 헤어핏을 완성해보세요     헤어핏 가상체험 헤어샵 확대   헤어샵에서 시술할 헤어스타일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가상 체험 서비스 ‘헤어핏(헤어샵버전)’을 이제 경기지역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버츄어라이브는 어플리케이션 업데이트에 맞춰 헤어샵 전용 헤어스타일 가상 체험 ‘헤어핏’의 서비스를 서울 강남 및 경기도 분당에서 시작합니다. 헤어샵에서 고객은 전용 태블릿을 통해 해당 헤어샵이 제공하는 스타일북에서 마음에 드는 헤어스타일을 선택한 후 사진을 촬영하고, 선택한 헤어스타일을 적용한 사진은 시술 상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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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ive 2019.07.30
★ 슈스스 언니가 말했다 ★   [ 출처 : 톱스타뉴스 ]   " 베이비들~ 올 여름은 네온이야 !!!!" 그리고 한 발 빠른 "핫!" 셀럽들은 너도나도 네온 컬러에 도전했는데요!   네온 컬러에 도전한 셀럽들을 알아보아요 >__   [ 출처 : 톱스타뉴스 ]   저번엔 레드로 리즈갱신을 하더니 이번엔 은은한 퍼플 네온컬러로 또 한번 리즈갱신 조이는 한 톤 다운된 네온컬러로 일반인이 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네온컬러 염색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어요!!   [ 출처 : 톱스타뉴스 ]   사람이야? 인형이야? 절로 나오는 외모의 나경!! 특히 나경이는 웜톤이라서 코랄빛이 살짝 섞인 네온 핑크 색으로 염색을 했답니다!   [ 출처 : 톱스타뉴스 ]   항상 유행을 선도하고 톡톡튀는 스타일로 눈길을 끄는 현아 ♡ 이던 컾흘..   [ 출처 : 톱스타뉴스 ]   현아의 경우엔 오렌지 네온 컬러를, 이던의 경우엔 블루 네온 컬러로 염색을 했어요! 네온컬러가 가뜩이나 뽀얗고 흰 피부를 더욱 투명하고 빛나는 효과를 준다는 사실!!!!   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   [ 출처 : 톱스타뉴스 ]   트와이스 내에서도 항상 톡톡 튀는 컬러의 염색을 자주 하는 막내라인 멤버들! 모찌모찌해서 뭐든 다 잘어울려~   [ 출처 : 톱스타뉴스 ]   네온 핑크, 네온 블루, 네온 그린까지 안해본 네온 컬러가 없는 다현. (다 어울리는건 함정...) 네온 컬러의 밝은 모발은 빛 투과율이 더 높아 얼굴에 형광등 100개 켠거 마냥 뱀파이어 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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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min 2019.07.01
“7월 오픈하는 디케이웍스를 통해 스타일테크 스타트업 20곳에 사무공간뿐 아니라 적극적인 협업과 네트워킹을 이룰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별도 선발한 10곳에는 대기업과의 오픈 이노베이션과 액셀러레이팅을 지원할 것.” 한국디자인진흥원이 20일 스타일테크 유망기업 지원프로그램 설명회를 열고 프로그램 운영 방안을 소개했다. 스타일테크는 패션, 뷰티를 비롯 스타일 분야에 AI, IoT, AR, VR 같은 신기술을 융합한 비즈니스를 가리키는 신조어. 진흥원은 올 초 이러한 비즈니스 환경을 조성하겠다며 스타일테크 신생태계 구축 사업을 마련한 바 있다. 이상민 서비스디자인실 제조혁신팀장은 “유관 기업에 설문한 결과 자금 확보, 홍보, 체험공간, 창업공간 순으로 지원이 필요하다는 답이 돌아왔다. 스타일산업과 기술 모두에 대한 이해를 갖춘 스타트업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지원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크게 정책 연구 및 정보 인프라, 비즈니스 융합 거점 구축, 유망 기업 성장 지원하겠다는 구상을 전했다. 이를 배경으로 마련된 이번 지원 사업은 크게 공유오피스를 지원하는 디케이웍스,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랩 2개 유형으로 나뉜다. 먼저 디케이웍스가 자리할 곳은 오는 7월 오픈을 앞둔 스파크플러스 삼성2호점. 스타일테크 사업 컨소시엄에 참여하고 있는 스파크플러스는 삼성역에서 도보로 5분 가량 떨어진 곳에 14층 규모 새 지점 개설을 앞두고 4~6층에는 스타일테크를 위한 별도 공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는 사무공간과 미팅룸, 스튜디오, 작업실을 아우르는 스타일테크 랩, 협업과 전시, 체험을 위한 오픈 이노베이션 존, 이벤트와 세미나를 위한 네트워킹 플랫폼 3개 구역으로 구성된다. 이준석 스파크플러스 전략 담당은 “선발된 20팀은 7~12월까지 6개월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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