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테크 1기2019
주식회사 버닝브로스
작성자
바이널 엑스
작성일
2020-10-29 10:59
조회
362
버닝브로스는 검증된 쇼핑몰 정보를 모아 베트남 개인 소비자에게 맞춤 제공하는 패션 커머스다. 주 타겟은 베트남 1534 여성이다. 베트남은 높은 SNS 사용률을 기반으로 SNS 커머스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만, 온라인 구매에 대한 신뢰가 낮다는 점에 주목했다. 버닝브로스는 베트남 현지에서 자체 검증된 스토어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
스토어를 한 곳에 모으고 기존 SNS에서 불가능했던 상품 검색, 개인 맞춤 추천 기능 등을 도입한 스마트 커머스를 통해서다. 버닝브로스는 딥러닝 기반 이미지 분류 솔루션을 통해 하루 평균 500~1,000여 개 신상품을 업로드하고 컬러, 스타일, 카테고리 등 태그로 자동 분류하도록 구성했다. 이를 통해 상품 검색, 개인 맞춤 추천 기능을 제공하고 베트남 시장에 맞는 스마트 커머스를 만들고 있다.
또한, 버닝브로스는 베트남 현지 스토어는 물론 인플루언서 네트워크, 현지 직원과 팀 내 인플루언서 자원을 활용해 신뢰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각 쇼핑몰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상품 검증을 통해 신뢰도 높은 278여 개 스토어,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스토어를 한 곳에 모으고 기존 SNS에서 불가능했던 상품 검색, 개인 맞춤 추천 기능 등을 도입한 스마트 커머스를 통해서다. 버닝브로스는 딥러닝 기반 이미지 분류 솔루션을 통해 하루 평균 500~1,000여 개 신상품을 업로드하고 컬러, 스타일, 카테고리 등 태그로 자동 분류하도록 구성했다. 이를 통해 상품 검색, 개인 맞춤 추천 기능을 제공하고 베트남 시장에 맞는 스마트 커머스를 만들고 있다.
또한, 버닝브로스는 베트남 현지 스토어는 물론 인플루언서 네트워크, 현지 직원과 팀 내 인플루언서 자원을 활용해 신뢰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각 쇼핑몰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상품 검증을 통해 신뢰도 높은 278여 개 스토어,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